본문 바로가기
스크렙

[스크랩] 금강초

by 아 리 랑s 2008. 11. 30.

금강초로 체질 개선을 하면 돼요.

 

 

 

변비, 불임증과 냉증에는 금강초와 닭이 제격!

 

  

금강 초란 무엇인가? 

 

토끼가 거북이의 속임수에 넘어가 용왕의 병을 낳게 하기 위하여 용궁에 들어갔는데, 용궁에서는 토끼의 간을 내어 놓으라 하니 참으로 기가 막힐 일이다. 이 것을 해학적으로 전해오는 것이 있었으니, 그 것이 바로 별주부전이다. 이 별주부전에서 보면 용왕의 병을 낳게 하기 위해서는 불사약이라고 전하던 금강초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 그 내용은 [금강초 불사약을 구해다가 구산같이 쌓아 놓아도 안되고...]라고 용왕을 설득하여 토끼 간이 필요함을 역설하고 있다. 그 내용을 보면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용왕이 가라사대,

 

"과인이 신수 불길하여 우연이 병든 지 지금 수 년이나 되도록 약 신세도 많이 하였건마는 범상한 의술이라 그러한지 종시 효험을 조금도 보지 못하오니, 선생은 죽게 된 목숨을 살려 주시기를 하늘같이 바라노라"

 

한즉 세 사람이 가로되,

 

"술은 사람을 미치게 하는 약이오, 색은 사람의 수한(壽限)을 줄이는 근본이라. 대왕이 술과 색을 과도히 하시어 이 지경에 이르심이니 스스로 지으신 죄악이라 수원수구(誰怨誰咎) 하시오리까마는 혹은 이르되 사람의 소년 한 때 예사라 하오니 저렇듯이 중한 병이 한 번 들면 회춘하기 어려운 병이로소이다.

 

푸른 산에 안개 걷히듯 봄바람에 눈 슬듯 오장육부가 마디마디 녹아지니 화타(華陀)와 편작(扁鵲)이 다시 살아나도 용수(用手)할 수 없사옵고, 금강초와 불사약이 구산(丘山)같이 쌓였어도 즉효(卽效)할 수 없사옵고, 인삼과 녹용을 장복(長服)하여도 재물이 쌓였어도 대속(代贖)할 수 없고, 용력(勇力)이 절인(絶人)하여도 제어할 수 없습니다. 이리저리 아무리 생각하여도 국운이 불행하고 천명이 궁진(窮盡)하심인지 대왕의 병환이 평복(平復)되시기가 과연 어렵도소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냉증 만병의 근원이다.

 

그렇지 않아도 금강초에 대해서 많은 애정을 갖고 있었는데, 금강초가 불사약과 동일하게 전해오는 것을 보면 과연 명약은 명약인가보다. 생각을 하며 도서관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그 곳에서 눈에 확 띄는 책이 있었는데, 그 책의 제목이 [냉증 만병의 근원이다.] 라는 것이었고, 냉증에 대한 책들이 많이 있었다. 나는 냉증이 만병의 근원이란 것에 대해 수긍이 가면서도 한편으로는 놀라고 있었다.

 

 

이유인즉 별주부전에서 옛부터 전해오는 불사약이 금강초라고 하였는데, 냉증이 만병의 근원이라 하였므로 그제서야 금강초가 불사약이란 이름이 붙은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 금강초는 한 여름에 도로에 주차해 있던 뜨거운 승용차에 승차하여, 에어컨을 켜지 못하게 하는 분들도 서너번만 복용을 하면 왜 에어컨 안켜냐고 성화를 낼 정도로 냉증에는 특효약초 중에 특효약초이다.

 


불임증에 관해서 

 

그런가 하면 여성 불임증에도 특효약초 중에 특효약초인데, 역시 2~3 회만 복용을 하면 임신이 된답니다. 복용하는 방법은 냉증과 동일하지만, 금강초는 꼭 닭이나 오리와 같이 끓여야 하는데, 불임증, 냉증, 원기회복 등에는 닭하고 끓여먹고, 콜레스토롤제거, 동맥경화 고지혈증, 고혈압. 저혈압, 뇌졸증 등에는 오리와 끓여서 식사할 때 밥과 함께 잡수시면 된다. 


  

아이가 없는 집의 두 부부가 병원에서 생식기에 별다른 이유가 없다는 판정이 되신 분에 한해서는 금강초 요법으로 임신이 잘 되므로 아무 걱정을 하시지 않아도 된다. 또한 경험상으로 나팔관이 막혔다고 하신 분도 나팔관이 뚫리고 임신이 되는 것을 여러 번 보았으므로 기대해 볼만 하다고 하겠다. 그러므로 금강초는 만병의 근원인 냉증을 치료하고, 불임증인 사람을 임신을 하게 한다는 것은 과연 명약 중에 명약이라할 수 있어서 과연 불로초라 할만했다는 생각에는 저도 동감을 하는 바이다. 

 


생리통과 결혼 생활

 

생리통이 심한 처녀가 생리를 할 때마다 6개월 이상만 복용하여 준다면 생리통이 없어지고 시집가서 아이도 잘 낳게 되는 건강체질로 바꿔지며, 막힌 나팔관도 뚫어주며, 자궁을 따뜻하게 하고 수족을 따뜻하게 하여 주므로 임신이 잘 되게하여 주며, 수족냉증 정도는 금강초와 닭 서너마리만 고아서 잡수시면 금새 사라진답니다. 그리고 고지혈증과 동맥경화 어혈제거 및 고혈압과 저혈압에 건강도 챙길 수가 있어서 좋고 청열도 된답니다.

 

 

혈압 고지혈증, 뇌졸증, 장 청소(변비)에 대해서


금강초는 피를 맑게 하고 어혈을 제거함으로써 뇌졸증을 예방하며, 대소장 청소를 깨끝이 하여 주므로, 금강초를 닭이나 오리와 푹 고아서 식사와 또는 술과 복용을 하지 않고 그냥 복용을 한다면 화장실에 가면 설사병이 난 줄로 착각을 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변이 아주 부드럽고 미끄럽게 나오면서 한바가지가 풍덩빠져 나오는데, 변이 나올 때 대장이 변을 힘차게 밀어내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변이 옆으로 튈 정도로, 아니 실제로 옆으로 튀어요. 즉 장이 그만큼 큰 힘을 얻고 있다는 증거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일로 탈수가 된다는 일은 없으므로, 걱정 마시고 냉장고에 두셨다가 하루 걸러서 양을 조절하여 잡수시면 되는 것입니다.

 

 

금강초와 금강신초는 같은 이름이며 금강초이다.

 

노루발풀(녹제초, 녹함초)은 금강초(금강신초)가 아니다.

 

 

금강초는 인터넷에서 요즘 새로생긴 이름으로 일명 [금강신초]라고도 하는데, 노루발풀이나 녹제초 녹함초를 어느 약초꾼이 금강신초라는 이름을 또 붙여 놓았으므로, 착오없으시기를 바라며, 그러니까 금강초의 약효를 저의 형님과 같이 [금강신초]라는 이름으로 인터넷에 올렸는데, 약초꾼들이 그 것을 노루발풀(녹체초, 녹함초) 이름을 금강신초라고 붙여 놓고, 거기에다가 제가 쓴 금강신초(금강초)의 약효를 덧 붙여서 설명을 하고 있어서, 여러차례 잘 못 된 내용을 시정하라고 경고를 하였더니, 이제는 한술 더 떠서 아예 노루발 풀을 금강초라고 이름을 붙여서 설명을 하고 있으니 소비자들께서는 절대로 속으셔서는 안되겠습니다.

 


노루발풀은 녹제초, 녹함초 기타 여러 이름들이 있으며, 그 약성은 금강초와는 완전히 다르고 그 종자도 다르므로 이를 꼭 기억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노루발풀의 약효에서 수족냉증과 불임증, 고지혈증, 혈압, 어혈 뇌졸증 등의 선전은 거짓으로 올려 놓은 것이므로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므로 금강신초는 금강초이며, 노루발풀 종류를 금강초라고 하지 않기 때문에 노루발 풀은 수족냉증과 불임증, 고지혈증, 동맥경화와 혈압과는 아무 관계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금강초
이 약초를 하얀 중닭과 푹 고아서 두번을 해 먹어라.  이 약초는 사람의 몸에 만병의 근원을 몰아내며, 사람의 몸을 금강신을 만들어 준다고 하는 금강초니라.

 

당귀금강차

당귀금강차는 여성들을 위한 약차이다. 혈액 순환 장애로 인한 각종 부인병, 산후풍(산후 정신작용-근육신축-감각 등에 탈이 생긴 병)에 특히 효과적이다.
평소 즐겨 마시면 몸과 마음이 가벼워지고, 향기가 좋아 손님 접대용으로도 좋다.


효능 : 혈액 순환 장애, 산후풍, 구갈, 부종에 특히 효과가 뛰어나다.
재료 : 당귀 30g, 대추 20g, 생강 20g, 금강초 20g, 꿀 약간, 황기 또는 인삼 20g, 물 600~1000ml

 

① 각 재료는 썰어 말린 것을 구입하거나 썰어 사용한다.

② 차관에 각 재료를 넣은 후 물을 부어 끓인다.

③ 물이 끓으면 불을 줄이고 약한 불로 은근하게 오랫동안 달인다.

④ 건더기는 체로 걸러 내고 국물만 찻잔에 따라 꿀을 타서 마신다. 

금강초는 뿌리를 사용하는데, 뿌리가 당근처럼 생기고 크다.

 

노루발풀은 뿌리가 실뿌리이며 잎을 사용한다.

 

 

금강초 다년생 뿌리의 약초로써 소리쟁이, 대황, 수영과 비슷한 뿌리의 약초로 뿌리가 당근처럼 생겼는데, 뿌리의 형태가 한뿌리일 때도 있고, 뿌리가 머리에서부터 가지를 쳐서 여러 뿌리 일 때도 있는데, 큰 뿌리는 팔목만큼에서 작은 것은 여러 가지의 형태를 이룬다. 그러나 노루발풀은 글자 그대로 뿌리가 잔털로된 풀로써 그 잎이 숫가락 만큼씩 작다. 그에 비해 금강초 잎은 손바닥 보다도 훨씬 크므로 노루발 풀과 비교할 필요조차도 없다.


 

변비 이제 금강초로 아예 체질개선으로 확 끝내 버리세요.

출처 : 약초주문예약판매 033.432.8484
글쓴이 : 건강사랑행복나눔 원글보기
메모 :

댓글